포항상공회의소, 제4차 상임의원회 겸 임시의원총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2-12 18: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포항상공회의소 제4차 상임의원회 겸 임시의원총회 장면. [사진=포항상공회의소 제공]


아주경제 최주호 기자 =포항상공회의소는 지난 9일 오후 3시 30분 포항상의 2층 의원회의실에서 상공의원 39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차 상임의원회 겸 임시의원총회’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주요 회의내용으로는 전차회의 결의내용 보고과 의원변동사항 보고가 있었으며 의안으로는 임원보선(안), 규정개정(안), 2017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에 대해 심의 의결했다.

윤광수 회장은 “2016년도 올 한해는 어느 때보다 힘들고 어려웠지만 지역 구성원 모두가 제 역할을 다한다면 새로운 도약의 기회를 맞이할 수 있을 것이며 상의 또한 지역 경제발전과 회원사들이 현 위기를 극복하는데 필요한 지원과 대안 마련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회의를 마친 후에는 ‘상공의원 부부동반 송년회’를 개최해 한 해를 회고하면서 상공의원 간 화합과 친목을 다지고 정유년 희망찬 출발을 다짐했다.

한편, 이날 송년회에는 김남진 박사(한국건강증진연구소장)를 초청해 ‘잘사는 부부들의 비우고 채우는 건강관리 접근’이라는 주제로 특별강연을 가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