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터쳐블 슬리피, 신곡 'Oh Yeah' 공개…"보컬적 매력도 느낄 수 있을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2-09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언터쳐블 슬리피, 'Oh Yeah' 공개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언터쳐블 슬리피가 9일 0시 신곡 ‘Oh Yeah’의 음원을 공개한다.

지난 7일 언터쳐블 공식 SNS를 통해 청량한 색감의 아기자기한 아트웍이 돋보이는 앨범 커버 이미지를 공개해 대중의 기대감을 높였던 슬리피가 오늘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디지털 싱글 ‘Oh Yeah’의 음원을 전격 공개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신곡 ‘Oh Yeah’는 R&B 힙합 넘버에 재즈 피아노 연주를 가미한 트렌디한 트랙 넘버로 피아노, 스트링의 리얼 연주를 통해 따뜻한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또한, 슬리피 특유의 센스 있는 가사와 슬리피의 랩뿐만 아니라 보컬적인 매력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슬리피는 언터쳐블 시절부터 히트곡 ‘Tell Me Why’ ‘배인(VAIN)’ ‘크레파스’ 등을 남기며 쌓아온 탄탄한 음악적 역량과 그간 발표했던 ‘쿨밤’ ‘기분탓’ ‘바디로션’ ‘내가 뭘 잘못했는데’ 등 퀄리티 높은 솔로곡들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오늘 자정 신곡 공개를 앞두고 대중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최근 슬리피는 MBC ‘나 혼자 산다’ ‘진짜 사나이’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섭렵하며 예능 대세로 떠올랐으며 지난 3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이국주와 함께 원빈, 이나영 커플의 스몰웨딩을 오마주 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