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핵 표결 D-1, 서울서 일왕 생일파티..당찬 아줌마 "참석자 자폭하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2-08 15: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탄핵 표결 D-1인 오늘 서울의 한 호텔서 일왕 생일파티가 열릴 예정이다. 미디어몽구 동영상[사진 출처: 미디어몽구 동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박근혜 대통령 탄핵 표결 D-1인 8일 저녁 주한 일본대사관은 서울의 한 호텔에서 아키히토(明仁) 일왕 생일파티를 연다.

주한 일본대사관 측은 최근 국내 정·재계 인사 등에 초대장을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최순실 국정 농단 파문으로 국민들의 분노가 폭발해 박근혜 대통령 탄핵 표결이 D-1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상황에서 그것도 서울의 한 호텔에서 일왕 생일파티를 여는 것은 매우 부적절한 처사라는 지적이 힘을 얻고 있다.
 
일왕 생일파티를 앞둔 가운데 미디어몽구가 제작한 유튜브 영상이 화제다. 

유튜브에서 지난 일왕 생일파티 현장에서 한 중년 여성이 리셉션에 참석하는 국내 정ㆍ재계 인사들에게 “일본왕 생일 파티 참석하는 XXX들은 자폭하라”는 등 온갖 쌍욕을 하며 소리치는 영상이 확산되고 있다.

탄핵 표결 D-1인 오늘 서울에서 일왕 생일파티를 연다면 그것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국민들의 분노에 기름을 붓는 결과를 초래할 것으로 예상된다.

탄핵 표결 D-1에 일왕 생일 파티를 열게된 주한 일본대사관 측은 만일에 사태에 대한 대비를 한층 강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민주당 이재정 원내대변인은 "오늘 오후 일왕의 생일파티가 서울에서 개최된다고 한다. 엉터리 위안부 합의로 면죄부를 준 박근혜 정부에게 위안부 할머님의 영면이 중요할지, 일왕의 생일파티가 중요할지 국민들은 너무도 잘 알고 있다"며 "위안부 할머님들의 가슴에 엉터리 합의로 대못을 박고, 국민들의 자존심을 짓밟은 박근혜 정부의 만행을 더 이상 묵과할 수 없다. 탄핵이 답이고 퇴진이 정답이다. 반드시 탄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