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터쳐블 슬리피, 4th 싱글 'Oh Yeah' 발표…"힙합+재즈 가미된 트렌디한 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2-07 08: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언터쳐블 슬리피가 네 번째 디지털 싱글 ‘Oh Yeah’로 솔로 활동을 재가동한다.

7일 오전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언터쳐블의 공식 SNS를 통해 ‘쿨밤’ ‘기분탓’ ‘바디로션’ ‘내가 뭘 잘못했는데’에 이어 네 번째 디지털 싱글 ‘Oh Yeah’로 컴백하는 슬리피 신곡 커버 이미지를 게재했다.

오픈된 커버 이미지에는 청량한 색감의 바탕에 신곡 ‘Oh Yeah’의 글자를 모양으로 한 형형색색의 헬륨 풍선이 아기자기하게 배치된 아트웍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슬리피의 신곡과 관련해 “이번 곡은 R&B 힙합 넘버에 재즈 피아노 연주를 가마한 트렌디한곡이다”라며 “특히, 슬리피 특유의 센스 있는 가사와 랩뿐만 아니라 슬리피의 보컬적인 매력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언터쳐블 시절 히트곡 ‘Tell Me Why’ ‘배인(VAIN)’ ‘크레파스’ 등을 남기며 오랫동안 쌓아온 음악적 역량과 퀄리티 높은 곡들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슬리피는 MBC ‘나 혼자 산다’ ‘진짜 사나이’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섭렵하며 예능 대세로 떠올랐고 최근에는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이국주와 함께 가상결혼에 골인해 극강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