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아 첫 남편 김한석, 엇갈린 운명... 이혼 후 고생했지만 첫사랑 만나 행복한 결혼생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2-03 00: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BS 방송화면]



아주경제 김재윤 기자 = 배우 이상아가 세 번째 이혼을 한 것으로 확인된 가운데 그녀의 첫 번째 남편인 개그맨 김한석의 대조되는 결혼생활이 재조명되고 있다.

김한석과 이상아는 1997년 결혼을 했고 이후 1년 만인 1998년 이혼에 이르렀다. 김한석은 당대 최고의 하이틴 스타 중 하나였던 이상아와 이혼했다는 이유로 많은 비난을 받았고 맡은 프로그램에서 모두 하차했다. 당시 나이트클럽에서 사회자로 인사했다가 사람들이 던진 과일, 물, 얼음에 만신창이가 되기도 했던 그는 힘든 국내 생활에 이민을 고려하기도 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후 김한석은 2000년 KBS1 'TV는 사랑을 싣고'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었고 중학교 학창시절 첫사랑을 만나게 되었다. 김한석의 첫사랑인 박선영은 당시 미국에서 공부하던 중 'TV는 사랑을 싣고' 제작진의 요청을 받고 잠시 국내를 찾아 프로그램에 출연해 김한석을 만났다.

잠깐의 재회 시간을 가진 두 사람은 이후 2006년 김한석이 진행하는 '찾아라 맛있는 TV'에 박선영이 푸드 스타일리스트로서 합류하면서 운명처럼 다시 만났고 사랑을 싹틔워 2008년 결혼했다. 슬하에 딸을 둔 김한석, 박선영 부부는 지난 8월 MBC 휴먼다큐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지난 2일 배우 이상아가 세 번째 이혼을 한 사실이 확인됐다. 이상아는 세 번째 결혼생활이 5년 전 경제적 파탄으로 끝냈으며 주변의 시선이 두려워 이를 알리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2년의 별거 이후 2013년 세 번째 이혼을 확정한 뒤 딸과 함께 생활하고 있는 그녀는 최근 드라마 종영 기사 속에서 자신이 아직도 결혼생활을 잘하는 모습으로 묘사되는 것을 보고 사실을 밝히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