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민병원,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사랑의 SAVE' 의료지원 적립금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2-01 16: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롯데자이언츠와 부민병원이 사랑의 SAVE' 의료지원 적립금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부민병원]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인당의료재단 부민병원(이사장 정흥태)은 지난 달 30일 해운대 부민병원에서 롯데자이언츠 손승락 선수가 참석한 가운데 '2016 사랑의 세이브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프로야구 시즌 시작 시 부민병원과 롯데 구단은 협약을 통해 손승락 선수가 1세이브를 할 때마다 100만원을 적립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자들에게 치료비로 사용하고자 약속한 바 있다.

이에 손승락 선수의 최종 20세이브 결과를 바탕으로 총 2000만원의 의료지원 적립금이 마련됐으며, 부민병원은 무릎인공관절 수술비로 지원 할 예정이다.

정흥태 이사장은 "부민병원의 의료철학은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며 건강을 통해 행복을 전하는 것이다"며 "앞으로도 관절·척추의 특화병원으로서 스포츠재활치료의 활성화와 함께 이웃들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자이언츠 프로야구단 공식지정병원인 부민병원은 매월 의료봉사단(그린엔젤봉사단)을 중심으로 지역 복지관 및 경로당을 정기적으로 방문해 건강관리를 해주고 있으며, 다양한 건강강좌 개최와 사랑의 바자회 개최 등 사회공헌활동에 노력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