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엔터, 윈터프로젝트 2016 '스타쉽 플래닛' 출격 예고…정기고부터 유승우까지 '총출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1-29 17: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윈터프로젝트 2016 '스타쉽 플래닛(STARSHIP PLANET)'의 출격을 예고했다.

28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에는 정기고, 매드클라운, 몬스타엑스 기현, 보이프렌드 현성, 유승우, 브라더수가 함께한 윈터송 '누가 그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다. 박보람 (미안해요), 바빌론 (PRAY), 다비치 (두사랑), 블락비 태일 (흔들린다) 외에 예능, 웹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캠프엔터테인먼트 박준수 감독이 참여한 '누가 그래' 뮤직비디오는 추운 겨울에 따듯한 노래를 통해 수줍은 고백을 하는 여섯남자의 모습을 보여 준다. 티저 영상 속에는 여섯 멤버들의 남남 케미와 함께 미리 엿보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통해, 누구든 미소 지으며 볼 수 있는 따뜻한 영상이 될 것을 예고했다.

‘스타쉽 플래닛’은 스타쉽 아티스트들이 하나된 이름으로 그간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연말마다 발매하는 프로젝트 싱글이다. 2012년 '핑크빛 로맨스'를 시작으로, '러브 이즈 유(LOVE IS YOU)' 지난 해 '사르르'까지 전 곡이 음원차트 정상에 오르며 명실상부한 '콜라보 최강사단'임을 입증하기도. 참여하는 아티스트들 저마다 개성과 장르는 다르지만 서로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리스너층의 두터운 지지를 받고 있다.

한편,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2016 윈터송 '누가 그래'는 12월 2일 자정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