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건설, ‘세종 힐데스하임 2차’ 모델하우스 내달 2일 개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1-29 08: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세종시 1-1생활권 L10블록 전용면적 107~209㎡ 총 345가구

‘세종 힐데스하임 2차’ 조감도 [이미지=원건설 제공]


아주경제 김종호 기자 = 원건설은 세종시 1-1생활권 L10블록에 공급하는 ‘세종 힐데스하임 2차’의 모델하우스를 내달 2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세종 힐데스하임 2차는 지하 2층~지상 17층, 8개 동, 전용면적 107~209㎡, 총 345가구 규모다. 전 주택형이 전용 85㎡ 초과 중대형 타입으로 구성된다.

지난 9월 분양해 나흘 만에 완판 신화를 세운 ‘세종 힐데스하임 1차’에 이은 2차 물량으로, 1차와 2차를 합쳐 총 900가구 규모의 대단지 힐데스하임 타운이 조성된다.

세종 힐데스하임 2차는 최고급 주택에 적용되는 테라스·타운하우스 형태다. 4베이와 판상형 타입 등 다양한 특화 평면이 적용된다. 폭넓은 타입을 선보이는 만큼 수요자들의 선택권을 넓혔으며, 실수요자들을 고려한 실용적인 특화 설계를 선보인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한 맞통풍 구조를 비롯해 대면형 주방, 드레스룸, 알파룸, 주방 팬트리 등 맞춤형 설계가 적용된다.

타운하우스는 3개 층 구조의 복층 형태가 적용되며, 테라스하우스의 경우에는 최대 4m폭의 와이드 테라스로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단지 내에는 어린이 놀이터와 공중정원, 커뮤니티 가든 등 테마별 정원, 단지와 연결된 와이드 단지 중앙광장이 들어선다. 또 입주민 안전을 고려해 100% 지하주차장 설계와 함께 200만화소 CCTV가 설치된다.

세종 힐데스하임 2차는 1차와 함께 1-1생활권 내 우수한 입지를 자랑한다. 1번국도와 36번 국도를 이용해 세종시 내부는 물론, 광역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1번 국도는 대전~조치원~천안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며, 36번 국도의 경우 당진~영덕고속도로 서세종IC를 이용해 인근 광역 접근성이 높다. 또 세종시 내 순환도로를 이용하면 정부세종청사까지 차량으로 10분 내 도달 가능하다. 여기에 개통이 예정돼 있는 제2경부고속도로(서울~세종고속도로) 이용도 수월해 향후 서울까지의 이동시간이 크게 단축될 전망이다.

조치원~대전 반석역을 이용할 수 있는 BRT 광역버스노선과 정부세종청사 및 세종 업무지구로 이어지는 꼬꼬버스 2호선 등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한 출퇴근도 수월하다.

단지와 바로 인접해 으뜸초, 고운초, 고운중이 있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며, 인근에 초등학교 5개소, 중학교 2개소, 고등학교 2개소를 비롯해 명문고인 국제고, 과학예술영재학교 등도 위치한다.

세종 힐데스하임 2차의 모델하우스는 세종시 대평동 264-1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