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 'KB 중국본토 가치주 목표전환 펀드' 판매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1-28 09: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현대증권]

아주경제 서동욱 기자 = 현대증권은 28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5일간 'KB 중국본토 가치주 목표전환 펀드'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KB 중국본토 가치주 목표전환 펀드'는 상해 및 심천A주 시장에 상장된 기업 중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하고 가격 메리트를 가진 가치주 및 선강퉁 시행에 따른 수혜주에 선별 투자해 목표 수익률 달성을 추구한다.

펀드의 목표 수익률은 10%, 만기는 3년으로 목표 수익률 달성 시 채권형 펀드로 자동 전환되며, 6개월 이내 목표 수익률 달성 시 최초 설정일부터 1년, 설정 6개월 이후 목표 수익률 달성 시 목표수익률 달성일로부터 6개월이 되는 시점에 상환 된다. 단, 3년의 기간 동안 목표 수익률 미 달성 시 주식형으로 지속 운용되며 만기시점에 상환 된다.

송상현 상품전략 부장은 “중국은 GDP성장률이 3분기 연속 6.7%를 기록하는 등 전반적으로 안정적인 흐름을 나타내고 있다” 면서 “선강퉁 시행 전 중국 자금 유입세 및 중국광군제,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등 대내외 소비시즌으로 인한 증시의 호조세도 예상되는 만큼 선별된 가치주에 투자하는 펀드를 판매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펀드는 운용결과에 따라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단위형 상품으로 펀드 설정 이후 추가 납입은 불가하다. 가입 시 납입금액의 1%를 선취수수료로 부과하며, 설정 후 30일 미만 환매시 이익금의 70%를 환매수수료로 부과하지만 30일 이후에는 수수료 없이 중도환매가 가능하다.

상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현대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스마트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