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6’ 김소희 등장에 양현석-박진영-유희열 들썩 “기분 좋게 합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1-28 07: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BS 'K팝스타6' 방송 캡처]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K팝스타6’ 참가자 김소희의 등장에 심사위원들의 마음이 흔들렸다.

11월 27일 방송된 '일요일이좋다-K팝스타6 더 라스트찬스'에는 이번 시즌 신설된 '연습생 오디션'이 첫 공개됐다.

먼저 이날 첫 연습생으로는 후너스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김소희가 등장했다. 김소희는 태연의 '레인(Rain)'을 선곡, 다소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심지어 박진영은 노래를 중단시키며 "춤은 또 마이아 노래를 골랐다. 인류 역사상 춤 제일 잘춘 여잔데"라며 걱정 했다.

하지만 김소희는 뛰어난 춤 실력과 여유 넘치는 태도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심사위원들은 연신 감탄했고 박진영은 "마이아 춤을 따라 추기 힘든 이유는 재즈 탭댄스 등 모든 춤을 다 섭렵한 여자이기 때문"이라며 "(김소희는)그런데 그걸 다 해요"라고 감탄했다.

이어 그는 "재즈댄스나 발레를 배운 게 있냐"며 "춤에 엄청난 재능을 타고났다. 놀라운 수준"이라며 "노래를 잘 부를 수 있는 자질은 있다. 연습생 3년인데 숨 쉬는 법을 모른다. 숨만 잘 쉬어도 나아질 것"이라고 평가했다.

양현석도 "되게 잘한다. 이건 제 최고의 칭찬"이라며 "16살인데 체격조건도 좋고 춤도 좋다. 얼굴도 예쁘다"며 감탄사를 내뱉었다.

유희열은 "시선 처리가 안 좋다. 날 한 번도 안봤다"면서도 "기분 좋게 합격드리겠다"고 답했다.

아름다운 춤선을 가진 김소희는 심사위원의 만장일치로 합격을 거머쥐었다. 이후 양현석과 박진영은 김소희가 나간 뒤에도 "여기 큰 회사 아니죠? 탐난다"며 연신 감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