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라이프웨어' 브랜드 정체성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1-22 14: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유니클로 제공]


아주경제 김온유 기자 = 의류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유니클로가 '라이프 웨어' 정체성을 강화한다.

유니클로는 지난 18일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열린 ‘유니클로 라이프웨어 데이(LifeWear Day) 2017 봄·여름(S/S) 컬렉션’ 행사에서 이같이 밝혔다.

행사 당일 존 제이 패스트리테일링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총괄 임원은 “단순히 트렌드나 스타일만을 쫓는 옷이 아닌, 심플함에서 시작해 혁신적인 소재와 기능을 바탕으로 점차 진화하는 옷을 제공하고, 항상 고객의 관점에서 필요한 가치를 반영해 전세계 모든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함께하는 옷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이프 웨어와 함께 기능성 내의인 ‘에어리즘(AIRism)’을 비롯한 기본 상품 라인업도 강화된다.

특히 '청(JEANS)’ 소재와 디자인을 다양화한다. 이에 따라 유니클로의 모기업인 패스트 리테일링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데님 전문 연구·개발(R&D) 시설인 ‘데님 이노베이션 센터(DENIM INNOVATION CENTER)’를 세웠다.

이 외에도 에슬레져 트렌드 확산에 따라 ‘유니클로 스포츠(UNIQLO Sport)’ 라인도 확대해 기능성과 디자인을 한층 개선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