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친애저축은행, 원더풀 와우론 누적 실적 1000억원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1-21 16: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자료제공-JT친애저축은행]



아주경제 윤주혜 기자 = J트러스트의 국내 계열사 JT친애저축은행(대표 윤병묵)은 ‘원더풀 와우론’이 누적 실적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출시된 ‘원더풀 와우론’은 출시 40일 만에 누적 대출금액 100억을 달성한 이후 꾸준한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원더풀 와우론의 이러한 성장은 최대 5000만원의 높은 대출한도와 최장 72개월의 유연한 상환 기간 등 상품 특징이 소비자 니즈를 충분히 반영했기 때문인 것으로 평가된다.

또한 원더풀 와우론은 평균 금리도 15.75%(9월 말 기준, 저축은행중앙회)를 기록하고 있어 중∙저신용자 금리단층 해소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실제 JT친애저축은행은 상품 출시 이후 지금까지 전체 이용자 중 4~7등급 고객 비중을 70%대로 유지해 오며 실질적 금융 혜택이 필요한 서민금융 지원에 힘쓰고 있다.

윤병묵 JT친애저축은행 대표는 “JT친애저축은행은 원더풀 와우론 출시를 통해 높은 대출 문턱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중∙저신용자 고객들이 더 많은 금융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금융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서민금융의 동반자 역할을 다하고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JT친애저축은행의 ‘원더풀 와우론’은 소득 증빙이 가능한 만 20세 이상의 직장인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근무시간 중 은행 방문이 어려운 직장인을 위해 영업점 방문 없이 인터넷과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JT친애저축은행은 원더풀 와우론의 인기를 바탕으로 업계 최고 수준인 최대 1억원의 대출한도와 최저 연 5.9%의 금리를 제공하는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 ‘원더풀 슈퍼와우론’도 출시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