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벤션, 오버워치 'pot G리그요!' 영상공모전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1-16 15: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윈벤션]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디지털 콘텐츠 오픈마켓 '윈벤션'에서 오버워치 'pot G리그요!' 영상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11월 15일부터 12월 14일까지 진행되는 'pot G리그요!' 영상공모전은 오버워치 플레이 중 가장 인상적인 순간을 자동으로 선정해 게임 종료 후 보여주는 '최고의 플레(POTG)' 영상을 윈벤션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혼자만 보기 아깝거나 뽐내고 싶은 자신의 POTG영상을 윈벤션 사이트에 업로드하는 것으로 쉽게 응모가 가능하며 업로드 된 POTG영상은 인기도(view+좋아요 수) 60%, 내부심사 40%로, 응모자의 순위를 정하게 된다.

상금으로는 1등(1명)상금 50만원, 2등(2명) 20만원, 3등(2명)1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4등(10명)과 5등(40명)에게는 각각 문화상품권 3만원권과 5000원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타이탄플랫폼 마케팅전략본부의 정영석 본부장은 "점점 열기를 더해가는 오버워치의 게임 영상 콘텐츠들을 이제 윈벤션을 통해서도 만끽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오버워치 'pot G리그요!' 영상공모전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다양한 게임 영상 콘텐츠들이 오버워치 팬들에게 공개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공모전은 동일한 동영상이 아닐 경우 개수의 제한 없이 참여가 가능하며 발표는 12월 21일 윈벤션 홈페이지에서 공지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