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벤션, MCN크리에이터 특강 5기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1-14 15: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윈벤션]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윈벤션이 1인 방송 전문가를 희망하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MCN 크리에이터 특강' 5기를 11월 15일부터 12월 2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다섯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MCN 크리에이터 특강은 '게임 크리에이터의 파란만장 MCN 퀘스트'라는 주제로 유명 게임 크리에이터들을 초청해 매주 화, 수, 금요일 오후 7시 서울 역삼동 '윈윈센터'에서 진행한다.

이번 특강에서는 최근 게임 유저들 사이에서 각광 받고 있는 오버워치 게임전문 유튜버이자 스트리머로 활동 중인 '노돌리', 트위치의 파트너 스트리머인 '함군', DIA TV 소속의 공포게임 전문 크리에이터로 활동중인 '김왼팔TV'가 강사로 나선다. 게임콘텐츠 제작부터 MCN운영, 마케팅 까지 게임 전문 크리에이터에게 필요한 각종 꿀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노돌리는 동영상 플랫폼의 운영 방향,과 게임 영상 편집TIP을, 함군은 게임 영상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노하우를 맡았고, 김왼팔은 플랫폼 내 상단노출의 중요성과 콜라보 영상 제작 비법 등을 맡는 등 지난 특강보다 더욱 다채로운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윈벤션의 MCN 특강을 총괄하는 타이탄플랫폼 마케팅전략본부의 정영석 본부장은 "최근 윈벤션 내 게임 콘텐츠에 대한 PV와 신규 콘텐츠의 업로드 수가 상승하면서 그만큼 관련 정보를 찾는 예비 크리에이터들의 욕구를 반영해 이번 특강을 준비했다"며 "게임 콘텐츠 제작에 관심을 갖고 있는 예비 크리에이터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