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진행되는 우수 중견·중소기업 채용소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1-11 08: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취업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 대표 이광석)가 11월에 진행되는 우수 중견·중소기업의 채용소식을 정리, 11일 발표했다. 

고용노동부에서 고용안정성, 신용상태 등을 고려해 선정한 작지만 강한 기업, 강소기업 셀트리온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셀트리온은 인류의 건강한 삶을 위한 바이오의약품을 개발·판매하는 기업으로서 직원들의 자긍심과 행복을 핵심 가치로 여긴다.

셀트리온에서 채용 중인 분야는 화장품 기획, 마케팅, IP, 제품개발이다. 공통 지원자격은 기 졸업자 및 2017년 2월 졸업예정자, 토익 700점 이상 또는 그에 상응하는 공인외국어성적을 보유한 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이며, 경력 지원자의 경우 화장품 관련 업무에 2~3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자이다.

모집부문에 따라 지원자격이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셀트리온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검진, 처우협의 및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되며, 오는 17일까지 셀트리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도루코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도루코는 강소기업, KB Hidden Star에 이어 조직원들이 행복하게 근무할 수 있는 여건이 조성된 굿컴퍼니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에서 인정받는 기업이다. 1955년 창업 이래 대한민국 대표 생활용품 기업으로 자리매김했으며 이제는 전세계 130개국으로 수출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도루코에서 채용 중인 직무는 신입의 경우 경영기획, 재무, 시각디자인, 해외영업, 해외마케팅, 제품개발, 제품디자인, 기계개발, QA, 생산기술이며, 경력의 경우 재무, 해외영업, 해외마케팅, 혁신기술센터이다.

공통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 대학교 졸업자 또는 대학원 졸업자, 최종 학력의 학점이 3.0/4.5 이상인 자, 남자의 경우 병역을 마친 자 또는 면제된 자로서 해외여행 및 파견근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전형은 신입의 경우 온라인지원, 서류전형, 인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입사준비 순이며, 경력의 경우 온라인지원, 서류전형, 1차면접, 인성검사, 2차면접, 입사준비 순으로 진행된다. 본 채용은 21일까지 ㈜도루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중소기업청으로부터 경영혁신 중소기업으로 인증 받은 메인비즈이자 이노비즈, 우수중소기업인 아이티센에서 인턴을 모집한다. 아이티센은 2005년 설립된 회사로서 빅데이터, 가상화, SI서비스사업 등 미래 유망산업에서 시장을 개척해나가고 있다.

아이티센에서 채용 중인 직무는 PR, 법무, 정보시스템개발, 구매, 영업, 연구/개발, 빅데이터솔루션 개발, 웹기획, 의료정보 시스템 개발, 클라우드 엔지니어, 서비스·기술, 채용·기술지원, 서비스·기술, ERP구축이다.

공통 지원자격은 기 졸업자 또는 2017년 2월 졸업예정자, 청년취업인턴제에 참여가 가능한 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된 자이다. 전형은 서류전형, 인적성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인턴채용 순으로 진행되며, 11월 22일까지 아이티센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고용노동부가 뽑은 강소기업이자 중소기업청에서 선정한 우수중소기업인 진양제약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1971년 설립된 진양제약은 신약개발을 통해 생명의 소중함과 건강한 인류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제약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가고자 하는 기업이다.

진양제약에서 채용 중인 직무는 생명과학 연구소의 제제연구원이며 지원자격은 학사 또는 석사 이상의 학력을 소지한 자로서 해당분야에 자격증을 소지한 자는 우대한다. 전형은 서류접수,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되며, 11월 22일까지 진양제약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이노비즈와 우수중소기업, KB국민은행에서 선정한 우수 중견·중소기업으로 선정된 KB Hidden Star까지 3관왕을 한 인터엠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인터엠은 1983년 설립이래, 국내 1위의 전관방송 선도기업으로서 음향·영상·통신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인터엠에서 채용 중인 직무는 마케팅, 기획팀, SI사업팀 수주영업, 구매팀, 해외영업, 품질경영팀이며 지원자격은 모집부문에 따라 상이하니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인터엠 공고를 참고할 것. 전형은 서류전형, 면접전형,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되며, 11월 30일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