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 "강타, 38살에 성(性)에 눈 뜬 것 같다…1대 1 집중 성교육 받아" (배틀트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1-05 07: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S '배틀트립']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배틀트립’에서 태국의 재발견을 주제로 새로운 태국을 만날 수 있는 남부 지역 끄라비로 뜨거운 우정 여행을 떠난 강타, 토니안, 이진호의 여행기가 공개된다.

남자끼리 여행의 진면모를 보여준다고 자신한 세 사람은 ‘이런 곳은 여자친구와 함께 와야 한다’는 이야기를 거듭 강조했다. 다음 끄라비 방문은 반드시 여자친구와 오겠다고 다짐하며, 이번 여행에서 느낄 수 없는 로맨틱한 여행에 대한 아쉬움을 진하게 드러냈다.

이에 성시경은 매번 여행지에 갈 때 매니저와 동행한 사정을 공개했다. 그는 “여행은 매니저가 아닌 여자친구와 함께 떠나고 싶다”고 밝히며 그들에게 적극 공감했고 남자끼리 떠난 여행을 안타까워했다.

그러자 토니안은 이번 여행기를 되돌아보던 중 “강타가 38살에 성에 눈을 뜬 것 같다”고 폭로를 시작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이어서 그는 “강타가 이번 여행에서 외로움을 많이 느껴 하더라” “숙소에서 강타에게 1:1 집중 성교육을 받았다”며 연이어 강타를 당황하게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강타, 토니안, 이진호의 태국 남부 끄라비 여행기는 5일 오후 10시 40분 KBS 2TV ‘배틀트립’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