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갓오브 하이스쿨’, 위드미와 제휴 ‘빼빼로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1-01 16: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갓오브하이스쿨 이벤트 홍보 이미지.[사진= 와이디온라인]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신세계 계열 편의점 ‘이마트 위드미(이하 위드미)’와 제휴를 맺고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국내 상생형 편의점 ‘위드미’는 지난 2013년 출범한 후 1년 만에 500점을 돌파하는 등 1인 가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고, 특히 초저가 커피, 숙취 해소 아이스크림과 같은 이색 먹거리를 선보이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오는 11일까지 진행될 이번 제휴 이벤트는 전국 1500여개의 ‘위드미’ 매장에서 실시된다. 다가오는 빼빼로 데이를 맞아 빼빼로 행사 상품 구매 시 갓 오브 하이스쿨 할로윈 캐릭터 이벤트 쿠폰을 구매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10~30대 고객을 타깃으로 하는 ‘위드미’와 ‘갓 오브 하이스쿨’의 유저층이 잘 맞아 양사 간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이라며 “오는 11일 빼빼로 데이를 기념해 실시하는 제휴 이벤트인 만큼 꼭 참여해 특별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한 2D 턴제 RPG로, 실제 웹툰 속 주인공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모바일 게임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