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P 측 "레인보우 일부 멤버 전속계약 만료?…확인 후 입장 밝힐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28 08: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걸그룹 레인보우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걸그룹 레인보우의 일부 멤버가 현 소속사 DSP미디어와 전속계약이 만료됨에 따라 팀을 떠난다는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소속사 측이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내놨다.

28일 오전 레인보우 소속사 DSP미디어 측 관계자는 아주경제에 “레인보우 일부 멤버들의 전속계약 만료로 팀을 떠난다는 내용은 현재 확인 중에 있다”며 “확인이 되는 대로 입장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가요 관계자들의 말을 빌려 레인보우 멤버들이 오는 11월 13일 현 소속사 DSP미디어와 계약이 만료되면서 멤버 김재경과 김지숙, 노을 등이 재계약을 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회사에 전달했다고 보도했다.

레인보우 멤버 일부는 현재 드라마와 예능 등 개인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지난 2009년 ‘가쉽 걸’로 데뷔한 레인보우는 DSP미디어에서 카라의 뒤를 잇는 걸그룹으로 주목 받았으며, 이후 히트곡 ‘A’와 ‘마하’ 등으로 인기를 끌며 부지런히 활동한 바 있다.

그러나 최근 데뷔 7년차 아이돌이 속속 해체 혹은 일부 멤버들이 팀을 떠나는 일이 잦아지면서 이른 바 데뷔 7년차 징크스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