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선물' 후속 '사랑은 방울방울' 왕지혜·강은탁·공현주·김민수, 주연 캐스팅 확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27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SBS ]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SBS 새 일일드라마 '사랑은 방울방울'(연출 김정민/극본 김영인)이 왕지혜, 강은탁, 공현주, 김민수로 주연 4인방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작품 만들기에 돌입한다.

SBS 새 일일드라마 '사랑은 방울방울'은 옛 연인의 심장을 이식받은 남자와 특별한 사랑을 하게 된 한 여자가 자신을 둘러싼 비밀들과 마주하며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스토리를 담은 가족 멜로드라마로, 숱한 위기를 극복하고 헤쳐 나가며 사랑과 행복을 찾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밝고 건강하게 그려나갈 예정이다.

왕지혜는 생선과 채소를 보는 특별한 눈과 절대 미각을 가지고 있어 수산 시장 내 은장금으로 통하는 씩씩하고 정 많은 캐릭터 은방울 역에, 강은탁은 오직 최고만 지향하는 유아독존 스타일에 세상을 갑과 을 두 종류로 나누는 갑질 대마왕 박우혁 역에 캐스팅됐다.

공현주는 하나의 목표를 가지면 철저한 계산을 거쳐 얻고자 하는 것을 손에 넣고 마는 질투의 여왕 한채린 역에, 김민수는 가슴속 말을 쉽게 내뱉지 않는 신중함과 자신보단 남을 먼저 생각하는 배려심을 지닌 우직한 남자 강상철 역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제작진은 "개성이 분명한 캐릭터들에 꼭 맞는 조화로운 캐스팅이 이루어진 것 같아 만족스럽다. 왕지혜, 강은탁, 공현주, 김민수 모두 밝고 건강한 일일극을 이끌어갈 주역으로 빛나는 활약을 펼쳐주리라 확신한다"라고 기대감을 표하며 "'사랑은 방울방울'은 평일 저녁 온 가족이 둘러앉아 즐겁고 편안하게 시청할 수 있는 작품이다. 배우들과 제작진이 합심해 열심히 준비 중이니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평일 저녁 7시 20분에 방송 중인 SBS '당신은 선물' 후속으로 방영될 '사랑은 방울방울'은 오는 11월 중에 첫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