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 이적, 대구콘서트 티켓 오픈 시작…지방팬들 '관심 집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25 17: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뮤지션 이적 [사진=뮤직팜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뮤지션 이적이 오늘(25일) 오후 6시 전국투어 대구콘서트 티켓 오픈을 시작해 지방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적은 오는 11월 26일, 27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 ‘울려퍼지다’를 열고 전국 투어 공연의 포문을 연다. 다음 콘서트 일정은 오는 12월 17일 토요일 광주광역시 염주체육관, 12월 24일 토요일 대구광역시 엑스코, 12월 31일 토요일 부산광역시 벡스코에서 차례대로 개최된다.

이적은 지난 2월 성황리에 막을 내린 소극장 콘서트 이후 9개월 만에 대형 공연장에서 팬들을 만나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해 3월 대학로 학전블루 소극장에서 시작된 ‘2015 이적 소극장 콘서트-무대’는 1년간 전국 12개 도시에서 총 66회 공연을 통해 총 28,020석 전석 매진이라는 대기록을 수립했다. 국내 유일의 소극장 공연 브랜드를 쌓아온 이적은 그간 소극장과 대극장을 오가며 전방위적 공연 역사를 쌓아온 우리 대중음악사에서 손꼽히는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적은 지난 2월 성황리에 막을 내린 소극장 콘서트 이후 9개월 만에 대형 공연장에서 팬들을 만나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공연은 소극장 공연 과는 달리 대형극장에서 펼쳐지는 만큼 압도적인 스케일과 스펙타클한 연출로 팬들을 열광시킬 계획이다.

한편, 이적의 전국투어 콘서트 '울려퍼지다'는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