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교' 정지우 감독 차기작 '침묵', 최민식·박신혜·류준열 주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26 0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영화 '침묵' 스틸]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정지우 감독의 차기작 '침묵'(가제)이 최민식, 박신혜, 류준열까지 최고의 캐스팅 조합을 완성하고 17일 크랭크인 했다.

영화는 세상을 다 가진 남자 임태산(최민식)의 약혼녀인 유명 여가수가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사건의 가장 유력한 용의자로 임태산의 딸이 지목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범죄 스릴러 영화다. '해피 엔드' '은교'를 연출한 정지우 감독의 차기작이다.

1761만 관객을 모으며 역대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영화 '명량'을 비롯 '신세계'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 '올드보이' 등 매 작품마다 압도적 연기력과 카리스마를 발산해 온 최고의 배우 최민식은 세상을 움직이는 진심은 돈이라고 믿는 인물 임태산 역을 맡았다. 묵직한 존재감과 남성미 짙은 연기를 펼쳐 온 최민식은 '침묵'에서 어떠한 위기에도 절대 속내를 드러내지 않는 치밀하고 차가운 캐릭터로 새롭게 변신, 날 선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 '닥터스' '피노키오'를 비롯 '7번방의 선물' 등 다양한 작품 속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여 온 20대 대표 여배우 박신혜는 임태산 딸의 변호를 맡게 된 신념 있는 변호사 희정 역으로 분해 최민식과 첫 호흡을 맞추며 성숙한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을 통해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후, 드라마 '운빨로맨스'에서 로맨틱한 변신을 선보이고, 개봉 예정인 영화 '더 킹' '택시운전사'로 기대되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류준열은 사건의 중요한 키를 쥔 인물 김동명 역을 맡아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영화는 지난 10월 17일 경기도 가평에서 크랭크 인 한 후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세상을 다 가진 남자 임태산 역으로 다시 한 번 강렬한 변신을 선보일 배우 최민식은 "'침묵'을 통해 '해피 엔드'의 정지우 감독, '올드보이' 제작진과 오랜만에 의기투합하게 되었다. 첫 촬영인데 감회도 새롭고 처음 영화할 때의 설렘과 긴장감이 느껴진다. 이심전심으로 작품에 대해 공감하는 것이 느껴지니 첫 촬영의 예감이 참 좋다"며 첫 촬영의 소감을 전했다. 박신혜는 "존경하는 선배님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작품을 마친 지 얼마 되지 않아 희정이란 인물을 새롭게 만나게 되어 어깨가 무겁지만, 작품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했고, 류준열은 "훌륭하신 감독님 및 배우분들과 함께 작업하게 되어 기쁘고 영광"이라며 최고의 배우들과 호흡을 맞추게 된 기대와 각오를 전했다.

정지우 감독은 “최민식 선배님과 작업 할 생각을 하니 설렌다. 굉장히 재미있는 작업이 될 것 같아 기대가 크다”며 배우들에 대한 기대와 신뢰를 보였다. 2017년 개봉 예정.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