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인 9색' 트와이스의 매력…#보이쉬 #실세 #호탕함 #카리스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24 16: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걸그룹 트와이스가 24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트와이스 세 번째 미니앨범 'TWICEcoaster:Lane1'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9명이 각자의 매력에 대해 솔직하게 어필했다.

트와이스 멤버들은 24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트와이스 세 번째 미니앨범 ‘TWICEcoaster : LANE1’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자신을 알렸다.

먼저 정연은 “팀에서 가장 보이시한 매력을 맡고 있다”고 운을 뗐고 쯔위는 “막내를 맡고 있다. 언니들이 저보고 실세라고 한다”고 솔직하게 털어놔 폭소를 자아냈다.

또 다현은 “팀 내에서 두부 역할을 맡고 있다. 피부가 말랑말랑해서 그런 것 같다”고 말했다. 미나는 “멤버들 중에서는 차분한 성격이라 그래서 제 매력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고, 나연은 “팀에서 맏언니다. 리더 지효가 멤버들을 잘 이끌고 리더십도 강해서 저희 팀 이끌어가고 있지만, 가끔씩은 저도 언니라서 언니같은 모습을 보여주는 게 매력이 아닐까 싶다”고 웃었다.

사나는 “팀에서 큐티 섹시를 맡고 있다”며 “웃음이 많은게 제 장점이다”고 밝혔고, 리더 지효는 “목소리도 크고 호탕하고 털털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채영은 “쯔위처럼 팀에서 막내다. 래퍼를 맡고 있다 보니 막내와는 다른 다른 모습이 매력이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고 마지막으로 모모는 “퍼포먼스를 담당하고 있어서 카리스마가 있지만 말 할 땐 또 다른 매력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털어놨다.

한편 트와이스 타이틀곡 ‘TT(티티)’는 눈물을 뜻하는 아이티콘을 차용한 제목으로, 사랑에 처음 빠진 소녀들의 어쩔 줄 모르는 마음을 담은 곡. 트와이스는 24일 0시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