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동스쿨, 수협중앙회·수협은행 2016년 하반기 신입채용 필기 강의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24 09: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취업동스쿨(대표 나준규)은 2016 수협중앙회·수협은행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시험에 대비하는 인강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취업동스쿨의 ‘2016 하반기 수협 중앙회·수협 은행 NCS 직업기초능력평가(논술포함)’는 유남훈, 류준상, 김지영 선생님의 강의로 NCS기반 수협중앙회·수협은행 채용 필기시험을 단기간에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강의는 의사소통능력, 수리능력, 문제해결능력, 자기개발능력, 자원관리능력, 대인관계능력, 정보능력, 기술능력, 조직이해능력, 직업윤리, 논술, 인성 및 면접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최근 출제되었던 경향에 맞는 예상 문제를 수록하여 실전처럼 연습해 볼 수 있다.

한편, 수협은 중앙회일반직(지도경제사업부문) 35명 내외, 수협은행(신용사업부문) 행원 40명 내외 등 총 75명의 직원을 선발할 예정이며, 중앙회 일반직은 일반, 전산, 금융, 조선(어선보험), 보건(어선원보험), 양식, 수산(식품, 기계), 전기, 건축부문 등 다양한 직무에서 신규 인력을 선발할 계획이다. 수협은행은 일반, 지역인재, 전산(IT) 부문에서 행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수협중앙회 채용과 관련된 정보는 채용정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