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부츠 피에스타' 행사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24 08: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ABC마트 제공]


아주경제 김온유 기자 = 신발 종합 매장 ABC마트는 주요 부츠 브랜드의 제품들을 한자리에 모은 ‘부츠 피에스타(BOOTS FIESTA)’ 행사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행사 기간은 다음 달 20일까지다. ‘이 계절, 당신을 위한 세상의 모든 부츠’라는 슬로건 하에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에 따라 누오보 앵클부츠와 호킨스 패딩 시리즈 등 올가을 출시된 신상품은 물론 팀버랜드, 베어파우, 코코모즈 등의 부츠 제품까지 두루 선보인다.

특히 호킨스는 이번 행사 기간에 맞춰 ‘런던유스(LONDON YOUTH)’라는 기획전을 마련, 워커부츠 라인 ‘스폰사’의 밀(Wheat)색 등을 추가로 출시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한 이벤트도 있다. 오는 31일까지 ABC마트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 쿠폰은 정상가 기준 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ABC마트 관계자는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가을, 겨울 패션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부츠 피에스타’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기획전 행사 기간에 다채로운 이벤트들도 함께 실시하는 만큼, 이 계절에 맞는 부츠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