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서울, 맥도날드와 스페셜데이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22 11: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FC 서울 제공]

아주경제 전성민 기자 =FC서울이 미래의 꿈나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FC 서울이 22일 오후 3시20분에 열리는 K리그 클래식 상주전 홈경기에 맥도날드와 함께 ‘로날드 맥도날드 어린이 축구교실’ 10주년 기념 스페셜데이를 개최한다.

FC서울과 맥도날드는 ‘로날드 맥도날드 어린이 축구교실’을 본격적으로 진행한지 10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를 맞이하여 이번 스페셜데이를 기획했다. FC서울과 맥도날드가 함께 진행해온 ‘로날드 맥도날드 어린이 축구교실’은 미래의 꿈나무인 어린이들이 축구를 통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게 그 구성도 조금씩 발전이 되어 왔다.

이번 스페셜데이에서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각종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우선 북측광장에서는 맥도날드와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에어볼에서 공을 뽑아 추첨을 통해 맥도날드 토이와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 간단한 게임과 포토타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 등 경기 전부터 다채로운 장외행사를 즐길 수 있다.

경기장 내부에서도 맥도날드 브랜딩과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맥도날드는 스페셜데이를 맞이하여 지붕통천, LED A보드 등을 통해 맥도날드의 브랜드를 홍보한다.

한국 맥도날드의 조주연 대표이사는 ‘로날드 맥도날드 어린이 축구교실’ 참가자인 민재홍, 김채은 어린이와 함께 시축으로 FC서울의 승리를 기원한다. 또한 이날 경기에는 ‘로날드 맥도날드 어린이 축구교실’에 참가중인 가족과 다문화 가정 어린이 등 총 200여 명이 초대되어 맥도날드 임직원 가족들과 함께 FC서울의 승리를 위해 열띤 응원을 펼친다.

로날드 맥도날드 어린이 축구교실 10주년 기념 스페셜데이로 진행되는 FC서울 의 상주전 홈경기는 FC서울 홈페이지(www.fcseoul.com)와 FC서울 공식 앱을 통해서 예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FC서울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