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지헤라, 성동일과 다정샷 "#순덕강아지 #아빠강아지" [★SNS#]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21 16: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지헤라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전현정 기자 =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지헤라가 공개한 영상이 화제다.

지난 20일 지헤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순dog with papa dog"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지헤라는 극 중 아버지인 성동일과 함께 핸드폰 어플을 이용해 귀여운 강아지 부녀로 변신했다.

특히, 성동일이 계속해서 혓바닥을 내밀며 지헤라와 같이 타이밍을 맞추려 노력하는 모습은 극 중에서의 투닥거리던 다정하고 친근했던 부녀의 모습을 떠오르게 해 팬들을 흐뭇하게 했다.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에서 지헤라는 10황자 왕은(백현)의 아내이자 대장군 박수경(성동일)의 딸인 박순덕 역으로 출연했으며, 극 중에서 정종(홍종현)에 의해 억울하게 역모죄로 몰려 왕은과 함께 죽음을 맞았다.

한편, 상처 입은 짐승 같은 사내, 4황자 '왕소'와 21세기 여인 '고하진'의 영혼이 미끄러져 들어간 고려 소녀 '해수'가 천 년의 시공간을 초월해 만난다는 내용이 담긴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는 매주 월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