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소띠 박나래 "다른 사람의 책임을 덮어쓰지 마라" 10월 22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22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박나래 오늘의 운세[사진=박나래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2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개그우먼 박나래가 화제를 모았다.

1985년 10월 25일생인 박나래는 소띠에 속한다.

10월 22일 박나래의 운세는 "친구나 옆 사람에게 섭섭한 마음이 드는 날. 며칠 내로 해소될 것이니 너무 신경쓰지 말 것." "인정이나 의리를 지키려다가 배신당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의 책임을 덮어쓰지 마라."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문서와 관계된 시비나 구설이 염려된다. 도장을 찍을 때는 신중을 기하라."
84년생 - 친구와 어울려 자신의 본분을 잃을 수 있다. 중심을 잡아야 하는 날.
72년생 - 지나치게 욕심을 부리면 잘 나가는 일도 망칠 수 있다. 절제가 필요한 때.
60년생 - 재물로 인한 구설 시비가 따를 수 있다. 신중히 처신해야 흉함이 없다.
48년생 -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는 날. 자신에게 득이 없으니 깊은 관계는 맺지 마라.

▶소띠 오늘의 운세 "친구나 옆 사람에게 섭섭한 마음이 드는 날. 며칠 내로 해소될 것이니 너무 신경쓰지 말 것."
85년생 - 인정이나 의리를 지키려다가 배신당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의 책임을 덮어쓰지 마라.
73년생 - 쓸데없는 고집이나 자존심은 버려라. 몸에 좋은 약은 입에 쓰고, 바른 말은 귀에 거슬리는 법이다.
61년생 - 힘을 한 곳에 모아야 빛을 보는 운세. 개인보다는 단체 행동이 유리하다.
49년생 -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가 쌓이는 때. 무리한 이동이나 과로를 조심할 것.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즉흥적인 기분으로 쉽게 약속하지 마라. 구설이 따르니 입을 조심해야 하는 날."
86년생 - 겉치레나 허세는 손해를 가져온다. 다른 사람에게 함부로 약속하지 말 것.
74년생 - 요행수를 바라거나 투기적인 일에는 가담하지 말 것. 근면과 성실만이 최선.
62년생 - 진취적인 자세는 좋지만 정도를 넘지 마라. 주변 사람과의 화합에도 힘써라.
50년생 - 건강 및 체력 관리에 신경써야 하는 날. 약간의 병고는 좋은 약으로 알 것.

▶토끼띠 오늘의 운세 "돌다리도 두드려 보고 건너야 하는 때. 꺼진 불도 다시 보는 자세가 행운을 보장한다."
87년생 - 귀로 듣는 것은 의심이 생기고, 눈으로 보는 것은 마음에 안 드는 날. 만족함을 알아야 할 때.
75년생 - 처음에는 꼬이고 늦어지는 일이 나중에는 풀어지는 운세. 인내를 가지고 최선을 다할 것.
63년생 - 신경이 예민해져서 대인 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먼저 마음의 안정을 꾀할 것.
51년생 - 마음에 없는 말은 하지 마라. 자칫 부부간이나 집안에 불화가 생길 수 있다.

▶용띠 오늘의 운세 "아침부터 화를 내거나 짜증나는 일이 생기기 쉽다. 즉각적인 반응은 자제하는 것이 좋다."
88년생 - 눈 앞에 보이는 것만 가지고 판단하지 마라. 드러나지 않은 내면을 잘 파악해야 한다.
76년생 - 직장이나 가정에서 분위기를 해치지 말 것. 짜증나는 일이 있어도 드러내지 마라.
64년생 - 남을 비난하기 전에 자신부터 돌아보라. 남의 허물이 커보이는 법이다.
52년생 - 내가 먼저 베풀어야 하는 날. 먼저 손을 내밀면 기쁨이 커지고 이익이 배가 된다.

▶뱀띠 오늘의 운세 "일진에 삼합이 드니 애정운이 좋다. 퇴근 시간에 맞춰 약속을 잡는다면 만사형통."
89년생 - 자신의 실력을 갈고 닦아야 하는 날. 준비가 되어 있어야 기회를 잡는다.
77년생 - 진로를 결정할 때에는 스스로 결정하는 것이 좋다. 주관을 지켜야 하는 날.
65년생 - 옛 것에 미련을 두거나 아쉬움을 갖지 마라. 돌아보지 말고 앞만 보고 갈 것.
53년생 - 아집도 문제지만 남의 말에 흔들리는 것은 더 큰 문제. 초지일관이 필요하다.

▶말띠 오늘의 운세 "차분하게 기회를 노려라. 결정적인 순간이 올 때까지는 참아야 한다."
90년생 - 이곳 저곳에서 유혹이 많은 날. 함부로 옮기거나 바꾸면 불리하다.
78년생 - 진행하는 일은 서둘러 마무리하라. 새로운 계획도 잠시 미루는 것이 좋다.
66년생 - 재물로 인한 구설수가 생기기 쉬운 날. 조심하면 흉하지 않다.
54년생 - 앉은 자리가 불편하더라도 나서지 마라. 조만간 때가 찾아온다.

▶양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판단이 옳다고 생각되면 자신있게 행동하라. 금전운과 직장운이 좋은 하루."
91년생 - 희비가 교차하는 날. 얼버부리지 말고, 예스 노를 확실히 말하라.
79년생 - 자기 주장이 강해 고립되기 쉽다. 내세우기 보다는 받아들여야 하는 날.
67년생 - 자신에게 배타적인 세력이 강해지는 날. 신중히 처신하라, 드러나면 불리하다.
55년생 - 겉으로만 생색내지 마라. 진실한 마음으로 대해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한 곳에 집착하지 마라. 모든 것은 돌고 도는 법이다."
92년생 - 오래지 않아 좋은 기회가 찾아올 것이다. 몸을 낮추고 때를 기다려라.
80년생 - 일시적인 고난이나 어려움에 좌절하지 마라. 쥐 구멍에도 볕들 날이 있다.
68년생 - 주변에 자신의 경쟁자가 나타나는 날. 승리는 나의 것이니 걱정하지 마라.
56년생 - 소화기 계통에 문제가 생기기 쉽다. 과음이나 과식은 피하라.

▶닭띠 오늘의 운세 "오랜 친구나 옛동료를 만나는 날이다.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친구가 있어 행복하다."
93년생 - 좋은 기회가 온다면 놓치지 마라. 기회는 항상 찾아오는 것이 아니다.
81년생 - 감정부터 앞세우면 실패하기 쉽다. 이성을 잃지 말고 침착함을 유지하라.
69년생 - 남방에서 귀인이 찾아와 도움을 베푼다. 흐트러지거나 게으름을 피우지 말 것.
57년생 - 한번 배신한 사람은 다시 배신할 수 있다. 대인 관계에 신중을 기하라.

▶개띠 오늘의 운세 "역지사지의 자세가 필요한 하루. 서로 상대방의 입장이 되어 생각해 보라."
94년생 - 혼자 있지 말고 다른 사람과 어울려라. 많은 대화를 나누는 것이 좋다.
82년생 - 즉흥적인 처리는 후회를 불러올 수 있다.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지 말 것.
70년생 - 눈 코 뜰새 없이 바쁘다. 재물보다 시간이 더 중요한 날.
58년생 - 양보가 최선의 미덕이 되는 날. 먼저 양보하면 길하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구설수가 있으니 말과 행동에 주의해야 하는 날. 귀는 열고, 귀는 닫아라."
95년생 -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참아라. 한 마디를 하면 열 마디를 들을 수 있다.
83년생 - 가까운 사이일수록 언행을 조심하라. 평소보다 매너와 예의를 지킬 것.
71년생 - 예상보다 장벽이 높다. 무모하게 도전하지 말고 돌아가든지 다음으로 미루어라.
59년생 - 재물의 움직임은 보이나 감당하기 어렵다. 욕심을 버리는 것이 좋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