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우사남' OST '바보야'로 올 가을 컴백 예고…'쥬스TV' 통해 독접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22 00: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김종국 '우리 집에 사는 남자' OST '바보야'[사진=제이엘 미디어 그룹]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가수 김종국이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첫 번째 트랙 ‘바보야’로 올가을 컴백한다.

22일 오후 1시, 쥬스TV를 통해 김종국의 ‘바보야’의 티저를 독점 공개한다. 그 동안 공개 되지 않았던 윤일상과 김종국의 녹음 장면들을 리얼 영상으로 담아냈다.

수애, 김영광, 이수혁, 조보아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주목 받고 이지용 음악감독, 윤일상, 윤민수 막강 프로듀서 라인과 조PD, 제아, 헨리, 정기고, 다원 등 특급 아티스트들의 1차 라인업 공개로 방영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의 첫 번째 트랙으로 김종국의 '바보야'가 결정됐다.

제작사 제이엘 미디어 그룹 측은 “‘바보야’는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윤일상과 히트 작사가 김영아가 만들어 낸 곡으로 김종국만의 특유의 보이스가 만난 최고의 OST다. 드라마에서 극적인 효과를 이뤄 낼 것”이라고 전했다.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는 아직 2차 라인업이 공개되지 않은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기대감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중 김종국의 '바보야'는 최고의 프로듀서 윤일상과 만나 오랜만의 솔로로 돌아온 김종국의 신곡에 큰 기대감과 함께 목말랐던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켜 줄 예정이다.

‘우리집에 사는 남자’ OST 트랙1 김종국의 '바보야'는 오는 24일(화) KBS2 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의 방영이 끝난 직후인 25일(수) 0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