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투의 화신' 고성희, 조정석·고경표 사로잡은 첫사랑녀로 등장 '화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20 09: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SBS]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배우 고성희가 19일 방송된 SBS '질투의 화신'(연출 박신우|극본 서숙향)에 특별 출연, 극 중 이화신(조정석 분)과 고정원(고경표 분)의 사랑을 한몸에 받은 첫사랑녀 수영 역으로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수영과 두 남자의 첫만남이 그려졌다. 긴 생머리를 하고 햇살을 받으며 앉아있는 청순한 수영의 모습에 화신과 정원은 한눈에 반했고 함께 타러 간 디스코팡팡에서는 수영을 사이에 둔 두 남자의 불꽃 튀는 신경전이 펼쳐지기도.

수영과 화신, 정원의 첫 만남 이후 수영의 당돌한 매력이 폭발했다. 함께 놀러 간 놀이공원에서 놀이기구를 타기 전, 화신과 정원 사이에 앉은 수영은 먼저 정원의 손을 잡고 "나 놓치지 마"라며 속삭이다가 옆에 있던 화신의 손도 함께 잡으며 두 남자에게 다가갔다.

이처럼 감정 표현에 솔직한 수영은 눈 내리는 날 화신의 집 앞에 찾아갔고 서울대에 갈 거라는 화신의 말에 "서울대생과 첫 키스 하는 게 내 로망인데"라며 화신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정원이 보다 화신이 좋다며 당당하게 고백하며 화신과 풋풋한 첫키스를 해 시청자들이 첫사랑의 추억을 떠올리게 했다.

화신은 수영의 초대로 수영의 결혼식에 표나리(공효진 분)와 참석해 수영에게 정원과 자신 중 누가 더 좋았냐고 물었고 수영은 정원이 좋았다고 단번에 대답했다. 그리고 화신의 단점을 속 시원하게 늘어놓았고 마지막엔 화신에게 남편 자랑도 하고 축의금도 왕창 뜯어내려고 자신의 결혼식에 초대한 거라며 끝까지 시원한 한 방을 날리기도 했다.

고성희는 MBC '미스코리아', MBC '야경꾼일지', KBS2 '스파이', OCN '아름다운 나의 신부'에 출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