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셀피 미러리스 카메라 'X-A3' 체험단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20 08: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오는 27일까지 내달 출시되는 신제품 셀피 미러리스 카메라 'X-A3' 체험단을 모집한다. 선발된 5명에게는 해당 제품이 지급된다. [사진 제공=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아주경제 류태웅 기자=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오는 27일까지 내달 출시되는 신제품 셀피 미러리스 카메라 'X-A3'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후지필름 X-A3'는 렌즈교환형 카메라 사용 입문자에게 적합한 미러리스 카메라다. 2420만 화소의 APS-C 센서와 후지필름 이미지 처리 엔진의 결합으로 해상도가 뛰어나다. 인물 촬영에 최적화된 180도 회전식 터치 액정이 탑재됐고, 액정 화면을 위로 회전하면 눈 검출(eye detection) AF가 활성화돼 셀프 촬영이 쉽다.

선발된 5명은 총 4주 간 이 제품으로 직접 촬영한 사진을 공유하는 활동을 진행한다. X-A3에 대한 첫인상, 터치 액정을 활용한 셀피 및 인물 촬영, 후지필름 고유의 필름시뮬레이션 모드 등을 주제로 체험이 진행된다. 우수 체험단으로 선발되면 X-A3이 증정될 계획이다.

참가는 누구나 가능하며, 디지털 카메라 커뮤니티 사이트인 팝코넷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11월 2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선옥인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카메라 유저들이 다양한 방법을 통해 신제품을 체험하고 사용 후기를 공유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평소 성능 좋은 셀피 카메라에 관심 있던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