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당의료재단 부민병원, 부산시 '일·가정 양립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19 16: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부민병원이 일가정양립  우수기업 경진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사진=부민병원]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의료법인 인당의료재단 부민병원(이사장 정흥태)은 19일 해운대 센텀호텔 4층 연회홀에서 개최한 '2016 일·가정 양립 우수기업 경진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부산시와 부산지방고용노동청이 주최한 이번 시상식은 근로자의 일·가정 양립을 지원하고 기업의 생산력을 향상한 우수사례를 발굴하기 위해 지난 8월부터 참가 기업을 모집해 상위 9개 기업을 최종 선정했다. 선진 고용문화 개선과 저출산 문제 해결에 기업들이 앞장서겠다는 실천 서약식도 함께 이루어졌다.

이날 우수상을 받은 부민병원은 지난 7월에 열린 제5회 인구의 날 기념행사에서 출산친화적 문화정착의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의료법인 인당의료재단 부민병원은 '행복한 일터 만들기' 프로젝트를 통해 여성근로자들의 출산을 장려하고 경력단절을 줄이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특히 2013년부터 부민병원 어린이집을 설치해 직원들이 육아부담 걱정 없이 일을 할 수 있는 근무환경 마련과 육아휴직 활성화, 출산 축하 꽃바구니 전달, 임신부 산전검사 지원 등 출산 친화적 문화 정착에 노력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