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늘표 스튜어디스 vs 수애표 승무원, 누가 더 매력적?…'2인 2색' 승무원 연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19 00: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공항가는 길' 김하늘 [사진=스튜디오 드래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두 국가대표 여배우가 같은 직업을 연기한다. 배우 김하늘과 수애가 비슷한 시기에 방송되는 KBS 미니시리즈에서 동시에 승무원을 연기해, 화제가 되고 있다.

먼저 김하늘은 4년만이자 결혼 후 첫 브라운관 복귀작으로 선택한 KBS2 수목드라마 ‘공항가는 길’(극본 이숙연 / 연출 김철규)을 통해 승무원으로 변신했다. 극중 김하늘은 경력 12년차 부사무장 승무원이자 한 가정의 엄마, 아내로서의 삶을 사는 최수아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그는 상대역 이상윤(서도우 역)과의 로맨스로 안방에 애잔함을 전달하고 있다. 특히 ‘멜로퀸’ 김하늘의 섬세한 감성 연기는 ‘공항가는 길’의 감각적인 연출과 영상미와 잘 어우러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더불어 눈길을 끄는 것은 극중 김하늘의 직업이 비행기 스튜어디스라는 점. 최수아가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항’은 극중 최수아와 서도우가 마주친 장소로 운명같은 관계를 그려나가는 공간으로, PD의 연출 의중이 그대로 녹아있다. 김하늘은 드라마의 제목과 맞닿아있는 공항에서 레드 컬러의 승무원 유니폼을 입고 이상윤과의 아슬아슬하고 불안한 로맨스를 그려내면서 최수아 캐릭터를 잘 살려 극 몰입도를 더한다.

앞서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김하늘은 “작품 속에서 빨간색 옷을 입으면 드라마가 잘 됐다”라고 강조하며 승무원 유니폼에 강한 만족감을 드러낸 바 있다. 그는 보통 사람들이라면 소화하기 어려운 레드 계열의 옷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자신만의 매력을 더욱 어필하고 있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수애 [사진=콘텐츠 케이]


김하늘과 함께 배우 수애 역시 승무원으로 변신하며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공교롭게도 수애는 ‘구르미 그린 달빛’ 후속인 KBS2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 연출 김정민)에서 스튜어디스 홍나리 역을 맡게 됐다.

극중 수애는 연하 새 아빠 고난길(김영광 분)과 족보 꼬인 로맨스를 펼칠 예정인데, 방송에 앞서 지난 6일 공개한 스틸컷에서, 승무원복을 완벽하게 소화한 수애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수애는 고혹미가 풍겨지는 김하늘과는 반대로 밝은 에너지가 넘친다. 특히 단아하게 빗어 넘긴 정돈된 업스타일 헤어는, 실제 스튜어디스라고 착각이 들 정도로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해 드라마 속에서의 활약을 기대케 만들었다. 극중 수애는 외모와는 또 다르게 다소 코믹한 멜로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김하늘과 수애는 극중 같은 직업군이지만 완전히 다른 성격의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가을의 계절감과 어울리는 분위기에 정통 멜로를 연기하는 김하늘과 엉뚱하면서도 발랄한 코믹 멜로를 예고한 수애가 각기 다른 매력으로 승무원으로 열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며 기대감을 자아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