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가든, 유자 맛 밀맥주 '호가든 유자' 한정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14 09: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호가든 제공]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호가든은 국산 유자 과즙으로 맛을 차별화한 '호가든 유자'를 한정 출시한다.

호가든 유자는 호가든 고유의 밀맥주 맛에 유자의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과일맥주다. 일조량이 풍부한 전남 고흥에서 재배한 최상급 유자만 사용해 신선한 유자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호가든이 세계 3대 맥주대회로 불리는 권위 있는 주류 품평회 '2016 월드 비어 컵(WBC)' 밀맥주 부문 금메달 수상을 기념하고 축하하기 위해 만든 가을·겨울 시즌 한정판 제품이다.

국내 소비자를 위한 사은의 의미를 담아 기존 호가든 제품보다 낮은 가격으로 출시한다. 14일부터 국내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3개월 동안 한정적으로 판매하며 대형마트에서 2500~27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는 호가든의 마트 판매가격 대비 약 20% 낮은 수준이다.

호가든 브랜드 관계자는 "호가든은 오렌지 껍질, 고수 등 전통적이지 않은 재료를 사용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새롭고 다양한 맛을 선보이고 있다"며 "향후 소비자들이 원하는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통해 국내 맥주 시장에서 호가든 브랜드 위상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