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월드 마스터즈 오브 그릴 수상 메뉴 맛보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14 00: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비발디파크, ‘2016 월드 마스터즈 오브 그릴’ 대상 수상 기념 BBQ 프로모션 진행

2016 월드 마스터즈 오브 그릴 상패와 메달                                                           [사진=비발디파크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최근 루마니아에서 열린 그릴요리 경연대회 ‘2016 월드 마스터즈 오브 그릴'(World Masters of Grill)에서 대명 비발디파크 셰프 5명이 전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가금류, 돼지고기, 소고기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 이 대회에서 특히 돼지고기 요리 부문은 대상을 받았다. 

비발디파크 박원천 조리팀장이 이끄는 비발디파크 팀(허인행, 이태현, 정인길, 정진원, 이경진 셰프)이 한국 국가대표 단일팀으로 출전해 이뤄낸 쾌거다.

이를 기념해 비발디파크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파크에비뉴’에서는 ‘메달 수상 메뉴’와 ‘라이브 쿠킹쇼’를 즐길 수 있는 ‘월드 마스터즈 오브 그릴 BBQ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26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대상 수상작 ‘블루베리 소스를 곁들인 돼지 안심 스테이크’를 포함해 총 아홉 가지 그릴 메뉴(1회당 세 가지 메뉴 제공)를 선보일 예정이다. 

세 가지 그릴 요리를 담은 메인요리와 프리미엄 레드와인, 무제한 샐러드 바까지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금메달을 수상한 셰프 2명이 짝을 이뤄 ‘라이브 그릴 쿠킹쇼’를 진행, 현지 대회 분위기를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한편 BBQ 프로모션 이용 고객에게는 더파크에비뉴 일반 메뉴 20% 할인 혜택을 준다.

‘월드 마스터즈 오브 그릴 BBQ 프로모션’ 티켓은 프로모션 1회당 60명에 한해 판매하며 대명리조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티켓 가격은 현장 구입시 대인 3만6000원, 소인 1만9000원이며 온라인·SNS에서 사전 구입시 대인 3만원, 소인 1만5000원이다. 


 

2016 월드 마스터즈 오브 그릴에서 수상한 다섯 명의 셰프가 펼치는 ‘라이브 쿠킹쇼’도 기대해볼 만하다. [사진=비발디파크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