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지체장애인협회, 윷놀이‧노래자랑 대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11 15: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의왕시청]


아주경제 박재천 기자 =의왕시(시장 김성제) 지체장애인협회 의왕시지회 소속 장애인들이 11일 모처럼 한자리에 모여 동별 윷놀이 대회와 노래자랑 대회를 열고 회원간 화합과 친목을 다졌다.

김성제 의왕시장을 비롯, 기길운 시의회의장, 김기호 지체장애인 경기도협회장 등 200여명이 참여한 이날 행사에서 지체장애인들은 평소의 시름을 날려버리고 즐거운 가을날 한때를 보냈다.

행사는 노래자랑과 윷놀이, 경품행사 등으로 다채롭게 이어졌다.

대회 시작에 앞서선 이·미용실에서 장애인들을 위한 이·미용 봉사활동이 펼쳐졌고 장애인복지 유공자 시상식도 열렸다.

장애인복지 유공자로는 신영길 의왕도시공사 사원(47)과 안혜경 원주추어탕 대표(52), 나종복 국제산업전자 대표(47)가 장애인 권익증진과 지체장애인 화합에 헌신한 공로로 의왕시장 표창을 받았다. 또 김성제 의왕시장이 장애인들과 참석자들에게 점심을 배식하는 봉사활동에 참여해 장애인을 격려하고 이들과 점심식사를 함께 했다.

한편 김 시장은 “오늘 행사가 장애인 여러분들이 화합하며 서로 의지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의왕시는 장애인에 대한 편견과 차별, 생활불편 해소 및 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