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 송중기, '태양의 후예'로 대상 "송혜교는 최고의 파트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02 22: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송중기가 2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 신사옥에서 열린 '2016 APAN 스타 어워즈' 시상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아주경제 정진영 기자 = 배우 송중기가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2016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 대상을 수상했다.

송중기는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신사옥 앞 상암문화광장에서 열린 '2016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에서 대상을 받은 뒤 잠시 말을 열지 못 했다.

"이렇게 큰 상을 처음 받아봐서 조금 당황을 했다. 이해해 달라"고 운을 뗀 그는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지금 내 시야에서 우리 매니저들 찾고 있는데 잘 안 보인다. 전혀 몰랐는데 우리 매니저 형이 오늘 상 받는 거 보고 기분이 무척 좋았다. 많은 작품 통해서 사랑을 받아왔는데 우리 매니저들이 아니었으면 이 자리에 없었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송중기는 "'태양의 후예'라는 드라마를 만나서 무척 행복했고 큰 사랑을 받은 것 같다"며 "가끔 내가 현장에서 말도 안 들을 때도 있었다. PD님 감사하다. 또 지금은 각자 다른 현장에 흩어져 있는데 분장팀, 미술팀, 촬영팀, 조명팀 생각도 많이 난다"고 털어놨다.

이어 "안재욱 선배, 이병헌 선배도 여기 계신데 정말 이분들은 내겐 저 멀리, 높이 계신 선배들이다. 그에 비하면 난 아직 부족한 점이 많다"며 "여기 계신 선배들처럼 오랫동안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끝으로 '태양의 후예'에서 로맨스 호흡을 맞춘 송혜교에게 "송혜교가 없었다면 많이 버벅댔을 것 같다. 송혜교는 내게 대선배이자 최고의 파트너였다"고 감사 인사를 했다.

시상식 실황은 이날 오후 11시 15분부터 MBC에서 전파를 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