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하이틴(HIGHTEEN), 신곡 티저 영상 공개…2일 한강·홍대에서 버스킹 공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01 13: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윙즈엔터테인먼트, 일루젼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걸그룹 하이틴(HIGHTEEN)의 신곡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하이틴(혜주, 은진, 혜빈, 세아)이 오는 14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을 공개한다. 하이틴은 앞서 9월 30일 신곡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레드, 블루, 핑크, 옐로우 등 컬러풀한 배경과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미소 띤 얼굴로 잠들어 있는 하이틴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져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좋은 꿈을 꾸게 해준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는 ‘드림캐처’가 등장해 이번 하이틴의 뮤직비디오에서 ‘드림캐처’가 어떤 역할을 하게 될 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아울러 하이틴은 미니앨범 공개에 앞서 오는 2일 한강과 홍대에서 버스킹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데뷔곡 ‘Grow Up’는 물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그룹 하이틴은 오는 2일 오전 10시 30분 한강 아라호 선착장, 오후 2시 홍대 걷고 싶은 거리에서 버스킹 공연을 진행한다. 하이틴은 14일 0시 첫 미니앨범 음원 공개와 20일오프라인 앨범을 발매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