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ANDA), ‘뮤직뱅크-코리아세일페스타’서 화려한 퍼포먼스로 ‘걸 크러쉬’ 매력발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01 13: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가수 안다(ANDA)가 ‘뮤직뱅크-코리아세일페스타’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다.

안다는 9월 30일 오후 서울 영동대로에서 열린 KBS ‘뮤직뱅크-코리아세일페스타’에 출연해 신곡 ‘가족 같은’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안다는 고혹적인 각선미가 드러나는 원피스를 입고 신곡 ‘가족 같은’ 을 열창하며 범접할 수 없는 무대 퍼포먼스를 뽐냈다.

이번 안다의 신곡 ‘가족 같은’은 레트로 풍의 블루스셔플 장르의 곡. 시간이 가면서 점점 퇴색되는 사랑과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남녀관계를 가족같이 편해져버렸다는 은유적 가사로 표현했다. 특히 리드미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소프트 레게 스타일 믹스-매치시켜 안다만특유의 음악스타일이 돋보인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원더걸스, 샤이니, 인피니트, 달샤벳, 2PM, CNBLUE, SISTAR, 에이핑크, BAP, 안다, 에일리, VIXX, AOA, 소나무, 여자친구, 우주소녀, GOT7, 마마무, 레드벨벳, 라붐, 러블리즈, I.O.I, 구구단 등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