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귀에 캔디' 아시아 프린스 장근석이 혼자 사는 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30 08: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tvN 방송 화면 캡처]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배우 장근석, 한류스타 장근석이 아닌 ‘혼자 사는 남자’ 장근석은 어떨까?

tvN 폰중진담 리얼리티 ‘내 귀에 캔디’(연출 유학찬)에서 ‘아프’로 출연 중인 장근석에게서 자취남의 남다른 내공이 느껴지고 있다.

방송 최초로 공개된 그의 집 거실에는 ‘아시아 프린스’를 상징하는 듯한 새하얀 피아노와 영화를 볼 수 있는 공간, 그가 수집하는 베어브릭 등이 시선을 강탈했다. 하지만 그보다 더 마음을 빼앗긴 것은 혼자 사는 장근석의 가감 없는 일상이었다.

하루의 시작을 안마기로 시작하는 장근석은 집에 있을 땐 늘 흰색 잠옷에 뻗친 머리도 개의치 않았다. 도도한 반려묘인 ‘끼끼’를 애타게 찾기도 하며 익숙하게 앞치마를 둘러메고 ‘혼밥’을 차려 먹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자신의 취미이기도 한 드라이브와 캠핑도 나홀로 즐기며 자취 고수다운 면모를 보였다. 특히 29일 방송된 6회에서 혼술을 즐기는 모습은 자취생들의 공감을 샀다.

화려한 삶을 살 것으로 생각했던 장근석이 ‘혼자 사는 법’은 특별함이 없어 더욱 특별했다. 어머니가 채워준 반찬과 남겨놓은 메모에 감동하고 다이어트 때문에 조그만 냄비에 라면을 끓여 먹는 장근석의 친근한 매력은 ‘내 귀에 캔디’에서 놓칠 수 없는 재미다.

혼자 사는 남자 장근석을 만나볼 수 있는 tvN 폰중진담 리얼리티 ‘내 귀에 캔디’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