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테임즈, 음주운전 적발…방한 중 어머니와 ‘칵테일 2잔’ 마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29 20: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음주운전 적발 뒤 경기에 출전한 NC 다이노스 에릭 테임즈. 사진=연합뉴스 제공]

아주경제 서민교 기자 = 프로야구 NC 다이노스 외국인 선수 에릭 테임즈(30)가 음주 운전으로 적발됐다.

29일 NC 구단에 따르면 “테임즈는 지난 24일 오후 11시께 창원시 오동동 소재 멕시칸 식당에서 한국에 들어와 있는 어머니와 저녁식사 중 칵테일 두 잔을 마셨고, 어머니와 함께 귀가하던 도중 음주단속 결과 혈중 알코올 농도 0.056%(처벌 기준 수치는 0.050%)가 측정됐다”고 밝혔다.

이후 테임즈는 마산 중부경찰서에 출석해 조사를 받았고, NC 구단은 한국야구위원회(KBO)에 해당 내용을 보고했다.

NC 구단은 “테임즈는 자신의 적절하지 못한 행동에 대해 깊게 자숙하고 있다”며 “구단은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테임즈는 29일 창원 마산구장에서 열린 2016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와 더블헤더 1차전에 선발 출전해 4타수 3안타 3타점을 기록했고, NC는 테임즈의 활약에 힘입어 삼성을 10-5로 이겼다.

또 테임즈는 곧바로 열린 더블헤더 2차전에도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으나, 1회말 첫 타석에서 대타 조영훈과 교체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