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키스' 스토커 "킴 카다시안 '엉덩이 임플란트'에 항의하려…" 주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30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킴 카다시안이 파리에서 레스토랑에 들어가다 스토커에게 엉덩이 입맞춤을 당하는 현장[사진=마리오 데디바노빅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정진영 기자 = 킴 카다시안(35)의 엉덩이에 키스한 스토커가 자신의 행동은 카다시안의 "임플란트한 가짜 엉덩이"에 항의하기 위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지난 28일(이하 현지 시간) 파리 패션 위크 행사기간 도중 레스토랑에 들어가던 킴 카다시안은 악명높은 스타전문 스토커 비탈리 세디억(27)으로부터 엉덩이 기습키스를 당했다.  영국 연예사이트 피메일퍼스트는 세디억이 자신의 행동은 킴 카다시안을 롤 모델로 삼아 "자연미를 대중에 보급시키려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고 보도했다.

비탈리 세디억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는 킴 카다시안에게 가짜 엉덩이 임플란트를 사용한 것에 항의했다. 카다시안 가족 모두에게 자연미를 가꿔주기를 촉구한다.  젊은 틴에이지 소녀들이 맹목적으로 따라하면 안 된다"고 밝혔다.

이전 모델 지지 하디드, 배우 브래드 피트. 조지 클루니, 디카프리오 등을 스토킹한 그는 이번 카다시안 엉덩이 키스에 대해 "미리 계획한 건 아니다. 발망쇼 행사중 레스토랑 밖에서 아이스크림 먹으며 와이파이 사용하려고 앉아있는데 카다시안이 지나가길래 갑자기 생각났다."고 주장했다.

엉덩이 임플란트를 했다고 인정한 적이 없는 킴 카다시안은 비탈리 세디억을 파리 경찰에 접근금지 명령을 신청하는 등 고소할 예정이다. 우크라이나 방송인 출신인 세디억은 2년전 같은 파리 발망쇼에서 카다시안의 다리와 발을 공격한 적이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