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 어린이 방과 후 프로그램 Green Kids 운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28 12: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동두천시제공]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은 새 학기를 맞이하여 함께 사는 지구, 함께 하는 문화와 교육 실천을 목적으로 하는 어린이 방과 후 프로그램「Green Kids」를 운영한다.

어린이 방과 후 프로그램「Green Kids」는 7~9세 대상 과학+국어+사회+예술 융합 STEAM 프로그램으로, 자연이 주는 풍족한 자원과 고마움을 당연시 하지 않고 자연과 공생하며 자원을 지켜나갈 수 있는 방법을 찾아 실천하는 어린이로 성장시키고자, ▲숲에 대해 알아보는 이론수업, ▲작가와 함께 하는 up-cycling 작업, ▲텃밭 가꾸기 및 보고서 쓰기 등의 수업을 진행한다.

본 프로그램은 10월 5일부터 11월 30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에 운영하며, 총 9회의 수업을 진행 한다. 참가신청은 어린이박물관 홈페이지(http://childmus.ddc.go.kr)를 통한 사전예매가 필수이며, 프로그램 참가비는 1회 4,000원으로 총 36,000원이다. 모든 교육프로그램 참가자는 수업 후 전시 관람이 무료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동두천시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 홈페이지(http://childmus.ddc.go.kr)를 참고하거나 어린이박물관(031-860-2865/2871)으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