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뷰티 폴 페스티벌’… 인기 뷰티 제품 최대 5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28 08: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쿠팡]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이커머스기업 쿠팡(대표 김범석)은 건조한 날씨로 피부 관리가필요한 가을을 맞아 화장품·뷰티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뷰티 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기존 쿠팡에서 판매하던 가격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외 베스트 뷰티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알뜰 쇼핑할 수 있다. 주요 참여 브랜드로는 설화수, A.H.C, 시세이도, 프라다, 에트로 등이 함께하며, 최대 5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는 베스트 인기 아이템,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 향수, 네일/화장소품 등 화장품 카테고리를 6개로 나누어 필요한 제품을 손쉽게 고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인기 브랜드 별로도 상품 검색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케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는 대한민국 코팩 신드롬의 주인공 ‘미팩토리 3단 돼지 코팩’을 준비했다. 인기 메이크업 아이템들도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다. 선선해진 가을 바람에 매력적인 향기를 풍길 수 있는 향수 제품도 준비했다.

쿠팡은 명품향수 공식 수입사인 씨이오인터내셔널과 협약을 맺고 온라인몰 최초로 프라다, 에트로의 프리미엄 향수 제품을 단독 판매한다.

김선아 쿠팡 리테일 사업부 실장은 “앞으로도 뷰티 폴 페스티벌과 같이 국·내외 인기 화장품과 뷰티 제품을 편리하고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쿠팡의 ‘로켓페이’를 활용하면 더욱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결제수단 선택에서 ‘쿠팡 간편결제 로켓페이’로 결제하면 2%의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