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 전설들이 'DMC 페스티벌'에 뜬다…박정현부터 YB까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26 17: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나는 가수다-전설의 귀환' 무대가 '2016 DMC 페스티벌'에서 펼쳐진다[사진=MBC 제공]


아주경제 정진영 기자 = MBC 예능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를 빛낸 전설들이 '2016 DMC 페스티벌'을 찾는다.

MBC는 '2016 DMC 페스티벌' 무대에 서는 7팀의 가수들 명단을 26일 공개했다.

이번 공연에는 MC를 맡은 박정현을 필두로, 김경호, 더원, 서문탁, 장혜진, 한영애, YB 등 7팀의 가수들이 출연한다.

MBC와 벅스는 다음 달 1일부터 MBC 앞 상암문화광장에서 펼쳐지는 '2016 DMC 페스티벌'의 무대에서 펼쳐지는 '나는 가수다 전설의 귀환'의 이벤트로 지난주부터 공연에서 듣고 싶은 곡 투표와 공연 출연진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이벤트를 펼쳤다.

MBC가 개최하는 '2016 DMC 페스티벌'은 작년에 이어 2회째를 맞는 축제다. 방송 콘텐츠와 ICT(정보통신기술), 문화콘텐츠까지 결합한 세계 최고의 한류문화축제를 지향하고 있다.

다음 달 1일 개막공연을 시작으로 2일에는'2016 아시아태평양 스타어워즈', 3일에는 '레전드 토토가', 4일에는 '나는 가수다 전설의 귀환', 5일에는 '여러분의 선택! 복면가왕', 6일에는 '뮤콘 개막특집 AMN 빅 콘서트', 7일에는 '라디오 DJ 콘서트 스탠 바이 미', 8일에는 '코리안 뮤직 웨이브', 9일에는 'DMC 록 페스티벌', 10일에는 '서울시립교향악단 가을 판타지아', 11일에는 '젊음의 축제 상암에서 놀자!' 등이 진행된다.

7명의 뮤지션들이 함께할 '나는 가수다 전설의 귀환'은 다음 달 4일 오후 7시 30분부터 서울 상암동 MBC신사옥 앞 상암문화광장 특설무대에서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