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의 어떤 것' 전소민 "전소민표 로맨스 연기 보여드릴게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26 15: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가딘미디어]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저도 로맨스 연기가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드릴게요."

전소민이 26일 중구 SKT타워에서 열린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 제작발표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1%의 어떤 것'은 2003년 강동원-김정화-한혜진이 주연을 맡아 인기리에 방송됐던 동명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다. 원작은 '1% 폐인'을 양산했을 정도로 인기를 끌어 2005년에는 일본에서도 방영됐다.

원작의 강동원-김정화 커플의 로맨스는 하석진-전소민 커플이 이어 받는다. 예의라곤 찾아볼 수 없는 금수저 재벌 3세 이재인(하석진 분)과 그런 그를 가르치는 똑 부러지고 사랑스러운 초등학교 선생님 김다현(전소민 분)의 로맨스를 그린다.

"평소에 로맨스를 정말 해보고 싶었다"는 전소민은 "고등학교 때 즐겨보던 드라마인 데다 상대 배우가 하석진이라고 해 고민 없이 선택했다. 여름에 너무 더워서 고생이 많았는데 편집본을 확인하니 좋은 작품이 나와 뿌듯하다"고 했다.

전소민은 원작 드라마를 어떻게 봤을까? "당시를 떠올려보면 '1%의 어떤 것'은 한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는 드라마였다. 이 드라마 때문에 일요일에 일찍 일어날 정도였다"고 회상했다. 그러면서도 "출연을 제안받고 나서는 원작을 다시 찾아보지는 않았다. 나만의 캐릭터로 2016년에 맞게 연기하려고 고민했다"고 했다.

전소민은 "내 필모그라피에는 멜로, 로맨스 작품이 없어 로맨스에 대한 갈증이 늘 있었다"면서 "이 드라마로 전소민이라는 배우도 로맨스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겠다"고 역설했다.

드라마는 10월 5일 오후 9시 드라마 전문 채널 드라맥스(Dramax)에서 첫 방송되며, 방송에 앞서 9월 30일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를 통해 독점 선공개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