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미용예술경연대회 및 미용페스티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25 17: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화려한 모델들의 뷰티쇼, 밸리댄스와 무료미용시연회 등 열려

[고양시제공]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고양시(시장 최성)는 오는 27일 일산문화공원에서 ‘제5회 미용예술경연대회 및 미용페스티벌’이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대한미용사회 고양시 덕양구지부, 일산동구지부 및 일산서구지부가 공동 주최·주관하고 고양시가 후원한다.

이날 11시부터 시작되는 1부 미용예술경연대회에서는 일반부와 학생부 180여명의 선수들이 헤어,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아트 분야 등 21개 종목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치며 창조적인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후6시부터 진행되는 2부에서는 밸리댄스, 난타, 비보이 공연 등이 펼쳐지고 7시에는 최고 하이라이트 프로그램인 화려하고 아름다운 모델들의 K-뷰티쇼를 관람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미용기자재 전시 외에도 미용시연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어 자신에게 맞는 메이크업, 네일아트 등을 즐길 수 있다.

시 위생정책과 관계자는 “올해 5회째 개최되는 고양시 미용경연대회 및 페스티벌은 시민과 미용인들이 함께 어우러져 즐기는 축제로 미용의 대중화와 K-뷰티산업도시 이미지 제고 및 볼거리 제공은 물론 유능하고 창조적인 미용인 발굴로 국제적인 미용트렌드를 이끌 수 있는 기술과 정보가 창출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