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정우성보다 더 강렬했던 '곽블리' 곽동원의 매력 '사랑스러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26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방송화면캡처]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배우 곽도원이 '곽블리' 매력을 과시했다. 

24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영화 '아수라' 출연 배우인 황정민 정우성 주지훈 곽도원 김원해가 출연했다. 특히 아수라 특집은 평소 볼 수 없는 배우들의 출연이라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은 곽도원이 정우성 못지 않은 큰 주목을 받았다.

카리스마 넘치게 등장한 곽도원은 정준하가 '예능 처음 아니냐'라고 묻자 "처음이예요 처음. 카메라도 진짜 많네요"라며 한껏 들뜬 목소리로 말했다.

곽도원이 "이렇게 카메라 많은거 처음 봤어. 처음 봤어"라며 신나했고, 유재석이 곽도원의 안경에 습기가 차있는 것을 지적하자 곽도원은 "죽을 것 같아요 지금"이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무한도전 멤버들이 말을 할 때마다 곽도원이 '허허허'라며 웃자 박명수는 "안 웃기면 웃지마"라며 지적했다. 이에 곽도원은 "아니 나 너무 웃겨요. 내 앞에서 (무한도전 멤버들이) 말을 하고 있다는게 너무 웃기다"라며 신기해했다. 
 

[사진=MBC방송화면캡처]


이어 박명수가 '(연인 장소연과) 결혼할 때 우리 초대할거냐'고 묻자, 곽도원은 "아우~ 와주시면 전 아주 땡큐죠. 결혼…어휴…빨리해야겠네요"라며 좋아했다.

특히 주지훈이 양세형에게 딱밤을 맞는 모습을 보고 자진해서 나온 곽도원은 딱밤을 맞은 후 '흡 뜨허'라며 쓰러진 후 영화 '곡성'의 한 장면을 따라했고, 자리에서 일어나 "뒤를 치네. 골 속이 아프다. 웅 오네~"라며 딱밤 소감을 말해 폭소케 했다.

드라마에서 태티서의 '트윙클'을 선보였던 곽도원은 한 번 춰달라는 말에 "소속사에서 이거 하지 말라고 했다"고 발을 빼더니 이내 춤을 선보여 무한도전 멤버들까지 사로잡았다.

곽도원은 그동안 '황해(2010)' '범죄와의 전쟁 : 나쁜놈들 전성시대(2011)' '회사원(2012)' '베를린(2012)' '변호인(2013)' '타짜-신의손(2014)' '조선미술사(2015)' '곡성(2016)' 등에서 악역 등 선굵은 역으로 출연해왔다. 

하지만 '무한도전'에서는 한없이 해맑은 웃음으로 친근한 매력을 뽐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방송 후 네티즌들은 "곽도원 순수하시다ㅎ 귀여우심(al****) " "웃음 소리 너무 듣기 좋음. 곽블리(dk*****) ""곽도원 씨 너무 유쾌하고 귀엽고 재밌으심ㅋ 웃는 소리가 특히ㅋ 독특해(tj*****) " "곽도원 귀요미ㅋ(sk*****)" 등 호감이라는 댓글이 쏟아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