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동양건설산업, 유럽풍 복합주거단지 ‘세종 파라곤’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25 10: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세종시 1-1 생활권 내 단일 단지로는 가장 커…테라스하우스 비율 높아

아주경제 김종호 기자 = 동양건설산업이 세종시 1-1생활권 L1블럭에 조성하는 ‘세종 파라곤’ 아파트의 모델하우스를 지난 23일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세종 파라곤은 3면이 숲이나 공원으로 둘러싸인 초숲세권에, 지역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유럽형 프리미엄 아파트로 타운하우스와 테라스하우스, 펜트하우스 등 다양한 주거 형태가 결합된 복합단지구성이 가장 큰 특징이다.

최저 6층, 최고 18층, 19개동, 총 998가구 규모이며, 1-1 생활권 내 단일 단지로는 가장 크다. 전용면적 59~125㎡의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된다.
 

동양건설산업이 분양하는 '세종 파라곤' 주방 모습 [사진=김종호 기자]


세종 파라곤은 단독주택의 쾌적성과 아파트의 편의성을 접목한 복합주거단지 개념으로, 최근 분양 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테라스하우스형 아파트 비율을 높여 모델하우스 방문객의 큰 호응을 받았다.

전용 84㎡T 타입의 타운하우스 겸 테라스하우스 107가구와 59㎡B 타입 테라스하우스 16가구 등 총 123가구의 테라스하우스가 공급되며, 전용 105㎡A, C 타입 테라스형 포켓정원 107가구를 포함하면 230가구가 테라스하우스형 아파트로 공급되는 셈이다.

고급스런 유럽풍 외관과 특화된 내부설계, 고급 친환경 자재의 사용도 세종 파라곤만의 장점이다. 또 공간의 확장과 활용 극대화에 초점을 맞춘 명품 특화 설계도 눈에 띈다. 3면 개방형 평면에 광폭 거실, 희소성 있는 틈새 평면, 팬트리, 가변형 벽체 등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탁월한 교통 입지에 공원이 있는 단지라는 뜻의 공세권, 숲길을 보유하고 있는 숲세권, 여기에 명문 학군을 보유한 학세권까지 4가지 프리미엄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유치원부터 초, 중, 고까지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특목고인 세종국제고와 세종과학예술영재학교도 인근에 있다.
 

동양건설산업이 분양하는 '세종 파라곤' 테라스 모습 [사진=김종호 기자]


신설된 시영버스 2개 노선이 단지 인근에서 출발하고 광역버스 노선과도 가까워 대중교통이 편리하다. 차로 10분이면 정부청사, 20분이면 KTX가 정차하는 오송역에 닿는다. 착공 예정인 서울∼세종 간 고속화도로가 개통되면 서울까지 소요 시간도 70분대로 단축된다.

동양건설산업 관계자는 “지금까지 세종시에서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유럽풍 프리미엄 아파트를 선보인다”며 “자연환경과 교육, 편의시설 등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입지와 지난 7월부터 전국구청약이 가능해져 파라곤 브랜드를 기다려온 주택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세종 파라곤의 모델하우스는 세종시 대평동 264-1번지에 마련됐다. 평균 분양가는 3.3㎡ 당 800만원 후반으로 책정됐다. 2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9일 1순위, 30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실시한다.
 

동양건설산업이 분양하는 '세종 파라곤' 단지 조감도 [이미지=동양건설산업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