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 '고마츠 나나와 스캔들' 스다 마사키 누구? 영화 '물에 빠진 나이프' 함께 출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22 14: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영화 물에빠진나이프 스틸컷]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지드래곤과 열애설에 휩싸였던 일본 모델 겸 배우 고마츠 나나가 일본배우 스다 마사키와 연인관계라는 보도가 나오자, 그에 대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1993년생인 스다 마사키는 2003년 영화 '가면 라이더 디케이드 극장판:올 라이더 vs 대쇼커'를 통해 데뷔해 '기린의 날개 극장판 신참자(2011)' '고교데뷔(2011)' '양지의 그녀(2013)' '암살교실(2015)' '민왕(2015)' 등에 출연했다. 

고마츠 나나와는 영화 '물에 빠진 나이프'에 함께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인기 영화 '데스노트 NEW GENERATION' 개봉을 앞두고 있다. 

지난 20일 일본매체 '사이조우먼'은 한 주간지 기자의 발언을 인용해 "매스컴 관계자들 사이에서 고마츠 나나의 연인은 스다 마사키라는 의견이 속출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특히 이 기자는 "두 사람은 영화 출연으로 사이가 깊어진 것으로 알고 있다"면서 "지드래곤과 찍은 사진의 시기를 생각하면 고마츠 나나의 양다리 가능성도 부정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앞서 지난주 지드래곤의 인스타그램에 해킹을 당하며 고마츠 나나와 찍은 사진을 대중에게 노출돼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