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JK-도끼, 블랙뮤직 레이블 '굿 라이프 크루' 설립…첫 주자는 '슈퍼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22 09: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왼쪽부터 타이거JK-도끼-슈퍼비 [사진=굿 라이프 크루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새로운 전설이 시작된다. 한국 힙합계의 대부 타이거JK가 도끼와 손을 잡고 굿 라이프 크루(Ghood Life Crew)를 설립하는 것.

굿 라이브 크루 측은 22일 “힙합의 색깔을 기반으로 한 블랙 뮤직 레이블인 굿 라이프 크루를 설립하고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겠다”고 밝혔다.

굿 라이프 크루에는 타이거JK는 물론 더콰이엇, 빈지노 등의 소속사 일리네어레코즈의 CEO 도끼가 전속 프로듀서가 참여했다. 여기에 Mnet '쇼미더머니5'에서 화제를 모았던 슈퍼비, 면도, 주노플로가 참여해 힘을 모았다.

특히 타이거JK와 도끼의 인연이 눈에 띈다. 두 사람의 만남은 무브먼트 크루 시절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무브먼트의 수장과 막내로 연을 맺었던 타이거JK와 도끼는 이번 굿 라이프 크루 설립을 통해 한국 힙합 씬에 당당히 새 도전장을 내밀게 됐다.

굿 라이프 크루 측 관계자는 "오랫동안 음악적으로 깊게 교류해 온 타이거JK와 도끼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만큼, 여러분에게 감동을 드릴 수 있는 굿 라이프 크루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굿 라이프 크루의 출발을 알리는 첫 번째 주자는 슈퍼비. 23일 0시 자신의 미니앨범 수록곡 '더 라이프 이즈 82 0.5(The Life is 82 0.5)'를 EP 형태로 공개한다.

이 곡은 '연결고리' 작곡가인 Prima Vista와 Make 4 Play, LyKydo가 프로듀싱에 참여한 강렬한 힙합 넘버로 도끼와 면도가 피처링에 나서 굿 라이프 크루의 출항을 선언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